비아그라 자주 먹으면

텐하흐가 50이나되네...비아그라 자주 먹으면 디게 젊어보였는데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비아그라 자주 먹으면 PSG, 스태프 두명 추가로 코로나 확진 챔스 1차전 언제지 바르샤한테 희망고문 그만줘라..ㅠㅠ

스포르트빌트는 아약스 암스테드람에서 3년 동안 그를 마지막으로 코칭했던 아약스의 에릭 텐하흐(50)와 이야기를 나눴다. 


비아그라 자주 먹으면


네덜란드인 감독은 “페널티 지역에서 훈신 보다 더 나은 선수는 거의 없다. 득점을 향한 그의 본능은 여전히 절대적으로 환상적이다. 그의 팀원들이 그를 올바른 위치로 데려오면 그는 득점 할 것이고 이것은 샬케에게 강등권 탈출에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암스테르담에서 그들은 훈텔라르의 팀 스피릿, 도움 및 야망에 대해 열광했다. 특히 라시나 트라오레 (20)와 브리안 브로베이(18)와 같은 어린 선수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클라스는 경기장에서 그들을 도왔을 뿐만 아니라 비디오 분석을 사용하여 페널티 지역에서의 스트라이커로 특정 행동을 보여주었다."라고 말했다.




훈신은 S04에서 정확히 이 역할을 수행 할것이다. 그는 팀원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는데 그것이 바로 크리스티안 그로스(66) 감독이 원했던 것이다. 브레멘과의 경기에서 그는 팀을 도와야 한다




"헌터"는 실제로 지난 여름 그의 경력을 끝내고 싶었다.




“우리가 지난 시즌에 함께 챔피언이 되었더라면 그는 지금 쯤 그의 커리어를 끝냈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그렇게 멈추고 싶지 않았고 우리는 그와 함께하고 싶었다. 그가 이적을 요청하기 전까지는. 그는 두 개의 심장이 가슴에 뛰고 있기 때문에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냈다. 그는 샬케가 우리보다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물론 우리에게 많은 상처를 주었지만 우리는 그의 요청에 동의했다. 이제 우리 모두는 그가 여전히 샬케와 함께 할 수 있도록 그를 위해 응원할 것이다. 훈텔라르는 샬케에게 힘을 줄 것이다. 락커룸, 훈련, 현장에서 감독으로서 항상 그를 100 % 의지 할 수 있다."






헌터는 샬케의 마지막 희망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