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저혈압

외데고르 오른쪽도 가능하지 않나? 비아그라 저혈압 근데 그렇게 쓰자니 또 오른쪽에서 요즘 날라다니는 사카가 다시 왼쪽으로 가야하는데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비아그라 저혈압 뭐 6~7년 낭비했다는건 너무갔고 나름 임대전전하면서 잘 커준듯. 일찍 주목받으면서 잊혀진 천재소리까지 나오는 와중에도 심적부담감아 꽤나 있았을텐데

완전 영입 가능성도 없는데 비아그라 저혈압 스미스로우나 사카 밀어내고 닥주전이면 테타가 개병신이지ㅋㅋ

당장 브페나 덕배급 퍼포먼스 보여주는 거 아닌 이상 무조건 외데고르가 백업

그냥 컵대회 위주 출전에 리그 몇번 땜빵하고 끝날거 같은데 사람들 기대치는 존나 높아요ㅋ

"하지만 난 그에게 매우 감명 받았습니다. 그의 일하는 태도가 너무 좋습니다. 그가 볼을 달고 뛰는 방식이 너무 좋죠. 아스날의 신선한 공기의 숨결을 넣어주고 있어요. 그게 바로 아스날이 필요로 하는 것이죠."




레알 마드리드는 2015년에 외데가르드가 청소년 일때 높은 기대를 갖고 계약했다. 그는 리그 8경기만을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었고 지금은 4번째 임대로 보내졌다.




아르테타는 노르웨이 국대인 외데가르드에 대해 극찬을 하며 말했지만 레드납은 외데가르드에게 경고의 말을 보냈다.




"나는 외데가르드가 갑자기 불쑥 튀어나왔을 때를 기억하는데 참 아쉽게 생각합니다. 이 어린선수에게 앞으로 무엇이 일어날것인가의 경우였습니다."


외데고르가 부상안당하고 미친활약 펼쳐서, 좋은기억으로 임대 마무리 잘햇으면 좋겠음.



"나는 이해해요. 내가 17살에 리버풀에 처음갔을때 내가 그랬었죠. 그리고 거기서 운이 좋았었죠."




"외데가르드가 레알 마드리드를 갔고 그건 아마 너무 이른거 같다고 느낍니다. 좋은 움직임은 아니었죠."




"당신은 레알 마드리드 선수가 되는 절차를 점차적으로 밟아아야 합니다. 23,24 정도 되어야 완성이 되죠. 그렇지 않으면 B팀에서 썩을수밖에 없죠. 지단은 그의 빅 팬은 명백히 아니라고 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