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저혈압

뻥글 적폐새끼들 비아그라 저혈압 니랄까봐 말 존나 좆같이 말하넼ㅋㅋㅋㅋ 요새 몇달 좀 활약했다고 거의 라리가 리그베스트급을 후려칠려고 하네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비아그라 저혈압 개인적으로는 둘이 같이 뛰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걱정하는 부분은 알 거 같음.비아그라 저혈압

지금 스미스로우가 자기 역할을 제대로 찾아서 한창 폼을 끌어올리고 성장 중인데, 약간 비슷한 위치에서 뛰는 다른 선수가 와서 그 선수와 공존을 시키기 위해 전술을 바꾸면, 바뀐 전술에 스미스로우가 적응하지 못하고 성장세가 멈출 수도 있다는 점은 확실히 걱정되긴 함.

그래서 당장은 철저하게 스미스로우와 외데고르를 서로의 백업으로 번갈아 가면서 쓰고, 지금 하고 있는 전술이 한계에 부딪히면 그때 둘의 공존이던 아니면 다른 방법이던 모색해보는게 맞을 거 같음.


"에밀 스미스 로우는 갑자기 나타나서 포텐이 터졌죠. 아스날에는 불꽃을 일으킬 누군가 필요했고 스미스 로우가 스파크를 일으켰죠."




"내 기억에는 그래엄 수네스와 스티브 맥마나만 그리고 로비 파울러가 리버풀에서 데뷔했을때 우리는 전혀 두려움이 없었죠. 선배 선수들이 두려움에 더 긴장했죠."




"나는 나이를 먹으면서 느끼는게 젊은 선수들은 그냥 신경 안쓰고 하고 싶은대로 플레이하길 원합니다."




"스미스 로우에게는 이게 꿈일겁니다. 그는 유스 출신이고 당신은 그가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팬들은 그를 사랑해요."




"나는 외데가르드가 아스날에 오게 되면서 로우가 지금 잘하고 있는 걸 방해하지 않았으면 해요."




"그도 잘 알겠지만 로우에게 가장 힘든일이 될 것은 그가 플레이하고 있는 포지션이 될 겁니다. 이 자리는 넘버 10이나 와이드맨들이 서는 포지션인데 여러분들이 세계에서 최고의 선수들을 보고 싶어하는 자리입니다."




"스미스 로우는 최고들중 몇몇과 경쟁중 입니다. 그래서 그는 지금 그가 내고있는 성과를 늘 유지해야 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