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울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일단 바르는 시알리스 구매사이트 이골같아서 들고옴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67 조회
- 1 댓글
본문
인테르 라인업 (에릭센 선발) 레알 마드리드, 임대 보낸 '루카 요비치' 연봉 80% 부담.
바르는 시알리스 구매사이트
루카 요비치가 임대로 프랑크푸르트에 돌아온다. 게다가 프랑크푸르트 입장에선 아주 저렴하게 빌려왔다.
레알이 요비치의 연봉 중 80%를 보조하기로 했기 때문이다.
요비치의 연봉은 약 10m에 달하기 때문에, 프랑크푸르트는 약 2m 유로만 부담하면 된다.
이는 현재는 팀을 떠난 바스 도스트가 수령하던 연봉과 비슷한 수준이다. 휘터 감독에게 있어선 도스트의 완벽한 대체자를 데려온 셈이 되었다. 여기에 도스트의 이적료로 받은 4m을 코로나로 인한 손실을 메우는데 쓸 수 있게 된 프랑크푸르트다.
요비치는 서류작업이 마무리되는 현지시각 수요일에 프랑크푸르트로 도착할 것으로 보인다. 그가 5일간 자가격리를 시행해야하는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이미 코로나에 걸린 경험이 있기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빠르게 훈련에 참가하게 될수도 있다. 현재 프랑크푸르트는 지역 복지부에 문의를 한 상태다.
이번 프랑크푸르트 행은 온전히 요비치의 의사로 인해 결정된 것이다. 그는 EPL로부터 온 오퍼들을 모두 거절했다고 한다.
마드리드가 그를 임대로 놓아준 계기는 그가 득점할 경우, 이적료 중 일부를 회수할 수 있기 때문에 있다. 여름 이적시장에서 요비치의 행보가 어찌될지는 아직 미지수이다.
관련자료
-
다음
댓글 1개
비아그라님의 댓글
- 비아그라
- 작성일
핵심 주전 두명 빠진게 너무 크다 특히 오코넬 ㅠㅠ